로딩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ABOUT US

퀵퀵닷컴은 미국내 최대 허브 물류기지인 애틀랜타를 기반으로, 2005년 12월 12일에 설립된 한국계 미국 특송업체입니다.

2002년부터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운영을 통해 전자상거래 화물에 대한 전문가적인 충분한 경험과 2005년부터 국제배송회사 운영을 통한 축적된 해외 배송대행업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고객들과의 온라인 직거래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는 온라인 해상배송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개인고객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체화물에 대해서는 100%보험가입 의무화 제도 시행과 함께 "Zero Defect"운동을 통해 완벽한 배송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퀵퀵닷컴은, 美 TSA인증?IAC(Indirect Air Carrier)로서, 美 TSA규정과 韓 관세청 법규를 준수합니다.

퀵퀵닷컴만의 장점

당사의 배송사고 클레임율은 동종 업계 최저치인 0.01%입니다.
100%의 안전성을 확보하지 못한 상태에서, 언제나 배송사고에 대한 위험요소는 상존하고 있기에,?완벽한 서비스구현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체화물에 대한 보험가입 의무화가 적용됩니다.

美 해외직구 해외직구/ 배송대행 서비스부문, 구글 리뷰 최고 평점 4.8 을 획득하였습니다.

미국?TSA(미국 국토안보부 산하 교통안전청)에서 인증하는?IAC(Indirect?Air?Carrier)?Cert.를 획득함으로서 미국 현지의 배송 업체로서 보다 강화된 자체 보안 검색과?DGR(위험물)화물에 대한 스크린 작업과 함께 화물을 취급하는 모든 직원들도 관련법규에 의거 소정의 테스트를 거쳐?STA?ID를 발급받은 자에 한해서만 화물을 접수할 수 있다.

완벽함이 실현되지 못한 원인은 단지 완벽함을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0.00%의 배송사고율을 달성하기 위해 2017년부터 "Zero?Defect"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미주 한인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미 동남부 명문대(조지아텍,에모리,UGA) 한인학생회KSA의 스폰서 활동을 통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16일 한국 농림축산검역본부의 검역관리 강화방침에 따라,고객들을 법적제재로 부터 원척적으로 보호하고 성실신고 문화 정착을 위해, 검역대상 화물에 대한 "100% 사전 검역신고 의무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퀵퀵닷컴 매출이 급증하거나 서비스 품질지수가 떨어지게 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서킷브레이커(CIRCUIT?BREAKER)" 작동되어,신규회원 가입이 일시 중단되는 제도입니다.기존 회원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퀵퀵닷컴만의 품질경영 방침입니다.

그동안 부피가 크거나 중량화물인 경우 과다한 항공 배송비용 인해 많은 해외직구 고객들에게 상당한 부담이 되어 왔습니다.?퀵퀵닷컴에서 자체개발한 해외직구 전용 해상배송 솔루션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상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퀵퀵닷컴은,?美 TSA인증 IAC(Indirect Air Carrier)로서 특송 화물 운송은 물론, 일반카고 화물 운송도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고객의 화물특성에 따라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美퀵퀵닷컴의 한국내 로컬물류사가, "네이버해외직구"지정 물류사로 선정됨에 따라 2019년 6월1일부터 "네이버해외직구"판매자분들도 당사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EO(authorized economic operator;수출입안전관리우수업체) 공인 인증을 통한,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